컬리넌 캐슬

컬리넌 캐슬 스토리

cullinun castle

1905년 남아프리카 공화국 프리미어 광산에서 발견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다이아몬드 [컬리넌], 이보석은 네덜란드의 아서(authur)형제가 2년이란 시간과 각고의 노력을 다한 끝에 빛깔과 결을 따라 9개의 완벽한 작품으로 탄생하였습니다.
이 보석이 영국왕실의 명예와 권위를 상징하는 각종 장식물로 쓰여지기 전까지는 그냥 크고 투명한 돌에 지나지 않았습니다.

컬리넌 캐슬 스토리
2005년 성남 판교의 끝자락 세종연구소 옆 나지막하고도 평범한 언덕은 한 장인에 의해 3년이란 시간과 열정적 손길을 거친 후 우리나라 최고의 주택단지인 [컬리넌하우스]로 탄생 하였습니다.
지금도 이곳 단지를 돌아 본 사람들은 미국이나 유럽지역에서만 볼 수 있는 너무나 아름다운 주택가에 와 있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라고 합니다.
서울 인근지역에서 지리적 여건과 풍광에 있어서 최고의 입지로 평가받고 있는 용인 마성, 석성산의 동남향 자락, 이곳에 컬리넌하우스의 자부심과 품격을 재현하기 위해 막 첫 삽을 떴습니다.
단지 내를 통과하는 아름다운 계곡, 300세대의 대규모단지, 12m 노폭의 단지 진입로(공사중), 곳곳에  마련될 휴식과 힐링공간, 2000㎡(600평) 규모로 지어질 클럽하우스에는 주민들을 위해 부족함 없는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 할 것입니다.
또한 건축의 형식만 타운하우스가 아닌 최고급 자재와 첨단 건축기법을 적용한 완벽한 주택에서 누리게 되는 주거의 행복은 “컬리넌캐슬”을 선택한 입주민에게만 주어지는 삶과 추억의 산물이 될 것입니다.